관리 메뉴

하늘나비의 소소한 창작이야기1-수학이야기-

투표와 하늘나비의 구면적분..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투표와 하늘나비의 구면적분..

jun.DK 2020. 4. 11. 13:52

투표와 하늘나비의 구면적분..

-유일하게 정치인들에게 국민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힘은 투표랍니다-

여러분은 정치인들을 얼마나 신뢰하십니까? 저는 제로입니다. 그래서 저는 투표를 기권표로 할 예정입니다. 사람들은 기권표를 던질 거라면 투표하지 않는 게 낫지 않으냐구 합니다.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주권을 포기하는 행동에 지나지 않습니다. 또한, 여러분이 선거 투표를 포기하는 순간 그들은 자신들이 잘나서 당선된 줄 착각합니다. 그렇게 정치인들은 선거할 때만 잠깐 고개를 숙이고 선거가 끝나면 목가지에 깁스합니다. , 기권표는 우리 힘없는 국민은 정치인 당신들을 믿지 못하겠다는 것을 표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. 진보 보수 중도 모든 것을 떠나서 인물만 놓고 판단해야 합니다. 그리고 정말 인물을 찾을 수 없다면 기권표라도 던져야 합니다. 왜냐며 기권표는 언제든지 상대에게 표를 던질 수 있는 표이기 때문입니다. 뽑을 인물 없다고 투표자체를 기권하거나 당만 보고 묻지마 표를 던 때 그들은 자신들 마음대로 국민을 무시해도 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. 그러므로 저는 기권표를 던질 생각입니다. 나는 정치인들을 믿지 못하겠다는 작은 표현이니까요. 그러므로 꼭 선거를 하십시오. 그게 기권표라도 말입니다.

그리고 수학한다면서 자신만의 적분정도는 찾아내는 센스..

하늘나비의 구면적분 식 풀이 개념원리는 저의 창작물입니다.

저의 비석에 비문으로 남길 수학들은 좀 찾았네요. 대표 10개 중에 하나가 구면적분입니다. 피타고라스는 지구 표면에서 틀린 답을 만들며, 평면 넓이 모두 틀립니다. , 지구는 구이므로 구면 적분개념을 사용해야죠. , 이 얼마나 아름다운 식인가... 제가 찾아냈지만 말입니다. ㅋㅋ

선거는 꼭 하시길... 그게 기권표라도...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, 낮과 밤온도 차이로 감기조심하시고, 파이팅넘치는 주말 행복한 주말되세요.

Comments